퇴폐 안마방 적발 < 사회 < 기사본문 동양일보


더러워두 내스스로, 내몸뚱아리로 돈벌어서 내가 하고 싶은일 하겠다고 한순간 자신을 파는 여자는 두고두고 욕먹는 세상입니다. 안마방의 끝은 허무함이라는 모든 사람들의 말을 무시했던 나였지만 역시나 허무함은 나조차 피할수 없었다. 계란엔 성감대가 없는데 여자가 해주면 성감대가 생긴다는 어느 갤러의 말이 공감이 되기 시작했다. 억씨발 ㅋ 억 ㅋㅋ ㅋㅋ억 ㅋㅋㅋ 왘ㅋㅋㅋ 으앜ㅋㅋ 엄마아빠 세상에 이런일이그렇다 10초만애 싸버렸다 3일간 참은 내 아이들은 슉슉 세상무서운줄모르고 바깥으로 멀리멀리 날아갔다. 내가 여길 왜들어왔지 하면서 가운으로 갈아입고 구석에있는 소파에 의기소침하게 쭈구려 앉았다. 경찰은 최씨가 C안마를 인수한 이후 해당업소를 드나든 성매수 남성 250여명을 우선 소환해 조사할 방침이다.


당시 상추는 이에 대해 "순수 마사지만을 목적으로 안마시술소에 방문했다가 불법행위 없이 10여분 만에 미리 지급했던 금액을 환불해 업소를 나왔다"며 "영창에 입창한 사유는 불법 성매매가 아닌 '근무지 이탈'과 '군 품위 훼손'"이라고 해명했다. 근데 그 분위기에서 거부하면 일종의 따돌림 당하는 것도 있을 겁니다. 에이 사람이 왜이리 융통성이 없어~ 혼자 깨끗한 척하네~ 라고 따돌림 당할 수도 있죠. 사전 첩보와 장기간에 걸친 잠복근무 등을 통해 A안마방이 일본인 관광객 등을 전문으로 상대하는 성매매 업소라고 판단했기 때문이다. 경찰은 일본인들이 자주 드나드는 시간대까지 사전에 파악, 이날 오후 8시부터 3시간 동안 단속을 진행했다. 그리고 근무지를 무단이탈했다라고 하는 건, 사실 영창 10일 처분을 받았지만 결국 굉장히 부적절한 처신이고.


경찰은 행정기관과의 합동단속을 통해 휴게텔과 안마시술소, 출장마사지 등 불법퇴폐업소에 대해 17일 현재까지 모두 32건을 적발 13건을 행정처분 하는 한편 이중 1명을 구속했다. “극심한 복통으로 인해 생리휴가를 사용한다고 하자 ‘여자들은 쉬고 싶을 때 생리 핑계대고 쉴 수 있어서 부럽다’면서 ‘쉬고 싶을 때 쉬지 못하는 남자들이 불쌍하다’고 눈치를 줬습니... 아시아경제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는 바, 무단 전재. 서울 영등포경찰서는 지난달 국회 건너편 위치한 모 빌딩 지하에서 약 200평 규모로 운영된 ‘C안마’를 단속해, 이용객들이 사용한 신용카드 전표 4천5백여 장을 확보했다. 경찰은 또 안마업소의 서류상 업주 A(39.여)씨와 종업원들을 불구속 입건했다. 앞서 SBS 시사고발 프로그램 ‘현장 21’은 지난 21일 지방 공연을 마친 국방부 홍보지원대 병사(연예사병)들이 춘천에서 유흥업소 밀집 지역의 안마방을 찾아간 사실을 보도했다.


주로 식당에서만 일하던 중국의 북한 여종업원들, 알고보니 안마업소나 공중 목욕탕 안내원 등 업종 다각화에 나서고 있었습니다. 지난 22일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특수부대 출신 가수 P씨에게 성희롱, 성추행을 당했다'는 주장의 글이 게재됐다. 에 갔고, 증거도 있다"고 전했다. 뿐만 아니라 유산과 낙태, 폭행 등을 주장했을 뿐 아니라 무면허 운전 의혹 등도 제기했다. 코트는 즉각 해명했다. 자신의 팬카페에 "결백하다"는 취지의 글을 게재했고, '모든 것을 해명하겠습니다'라는 타이틀로...


2012년 데뷔한 엑소는 최근 완전체 활동을 앞둔 터라 충격이 컸죠. 그러면서 코트는 "자수는 이미 한 상태이며, 네티즌들이 제기한 유산, 낙태, 폭행 등과 타 BJ 뒷담화 등 사실과 다른 내용은 고소하겠다"고 덧붙였다. 지난 20일 코트는 아프리카TV 생방송에서 네이버 카페에 올렸던 사과와 해명이 일부 거짓임을 인정하며 "죄를 최소화시키기 위해 머리를 굴렸다"고 고개를 숙였다. 상추의 소속사 YMC엔터테인먼트 측은 “상추는 오래 전부터 알고 지내온 치과 의사와 2년 전부터 열애 중”이라고 밝혔다.


그는 자신을 둘러싼 혐의에 왜곡된 내용, 확인되지 않은 내용이 있다며 “룸살롱이나 안마시술소에 간 게 아니라 단란주점에 간 것”( 1295호 포커스 ‘현안 산적한 영진위, 부실한 인사검증 도마에’ 중)이라고 항변했다. 그러나 카드 내역서에 따르면 김씨는 전북독협의 법인카드로 안마시술소, 단란주점, 룸살롱, 나이트클럽 등 여러 유흥업소에서 10차례 이상 결제한 사실이 확인됐다. 영진위는 이를 사무국장으로서 업무를 수행하는 데 문제가 될 사안은 아니라고 판단했다. 영진위의 이번 조사 결과를 두고 영화계에서는 납득하기 힘들다는 반응이 나오고 있다. 동의 하에 위치 추적 어플을 깐 것을 두고 의부증으로 몰아가는 남편의 행동도 문제가 있다고 봤다. 안 변호사는 “이유 없이 의심했던 게 아니라 남편이 이미 불법 안마시술소를 수시로 다니고 연락 두절도 되는 상태를 만들어서 부부 간 신뢰를 깨뜨리고 의심의 빌미를 제공했기 때문이므로 사연 속 아내를 의부증으로 몰아서 이혼 사유로 주장하기는 어렵다”라고 설명했다.


남편은 다시는 가지 않겠다고 싹싹 빌었고, A씨는 용서하는 의미로 동의 하에 위치추적 어플을 깔았다. 건전한 여론 형성과 원활한 이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사항은 삭제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그러나 1심을 맡은 수원지법 성남지원은 박 경사와 윤 경장에게 각각 징역 8개월에 집행유예 2년을 선고했다. 이들이 손님이 있다는 사실을 인지하고도 고의로 단속을 봐주고 허위 보고서를 작성했다는 이유에서다. 확인 결과 당시 신고자는 면접을 보고 있던 이씨로, 면접 도중 태국 안마사가 남성 손님을 응대하는 모습을 보고 112 신고를 했고 경찰이 해당 업소를 선처해줬다며 직무유기 혐의로 이들을 고소하면서 재판까지 진행됐다.


이 사건은 성매매에 관해서는증거가 없어 무혐의로 종결됐지만 10일간 군무 이탈로 영창에 들어가게 된 세븐은 군 복무를 10일 더 하게 됐습니다. 세븐은"8년 전 나의 고백을 받아줘서 고맙고, 내 옆에 있어줘서 고맙고 사랑한다"라며 이다해에게 입을 맞춰 자리에 모인 이들에게 감동을 안겼습니다. 이다해는"혹여 나에게 누가 될까 걱정했다"라면서도"그때 누구보다 순수한 당신의 눈을 봤고, 그런 당신의 그림자가 되고 싶었다"라고 덧붙였습니다. 세븐은"나에게는 과분하고 훌륭한 당신, 선뜻 용기를 내지 못하고 망설였다"라고 고백했습니다.


을 가리지 않고 성매매가 벌어지던 과거와 이같은 풍경이 완전히 사라진 현재는 사회 분위기 자체가 다르다.1980년대에 들어서야 조직폭력배를 소탕한 홍콩, 남한의 3분의 1면적임에도 삼합회를 완전히 척결하지 못한 대만 등과 대비된다. 이에 네티즌들은 “안마방이 문제가 아니라 근무지이탈이 문제지” “군인 신분으로 가면 안 되는 곳 중 하나” “카메라 부수고 기자 밀친거 기억나는데” 등의 반응을 보였다. 딘딘은 “상추와 개인적인 친분으로 자주 만나는 사이지만 나도 오해하고 있던 부분이 있었다. 차라리 속 시원히 털어놓고 편하게 촬영하는 게 어떻겠냐”고 이야기했다. 지난해 단속했을 때보다 16% 늘었는데, 초등학교 입구 20m 앞에서 영업하다가 적발된 유흥주점도 있습니다.


국가공무원법상 공무원이 금고 이상의 형을 선고받으면 당연퇴직하도록 돼 있는데, ‘신고를 받고 단속에 실패했다고 옷 벗을 위기에 처한 건 억울하고 과도한 조치’라는 이유에서다. 이에 경찰들은 올해 초 수원지법 앞에서 릴레이 1인 시위를 벌이기도 했다. 세븐은 지난 2013년 6월 군복무 중 마이티마우스 상추와 숙소를 이탈해 안마방에 출입했다는 논란에 휩싸인 바 있다.

오피사이트 opart4 dksak dksak dksak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